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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용호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공고
작성자 용호복지관 작성일 2013-03-21 조회수 3057
용호복 공고 2013 - 01호

2013년도 급식납품업체 선정공고

1. 공고사항
 1) 공 고 명 : 2013년도 용호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
 2) 공고기간 : 2013년 3월 22일(금) ~ 3월 31일(일) - 10일간
 3) 입찰서류제출기간 : 2013년 3월 22일(금) ~ 3월 31일(일) 13:00까지
 4) 납품품목 : 급식재료 일체(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가공품류 등)
 5) 납품기간 : 2013년 4월 9일 ~ 2014년 4월 8일 (계약기간 1년)
 6) 납품장소 : 용호종합사회복지관
 7) 연간추정가격 : 101,399,000원(2012년 연간추정액)
        
2. 입찰참가 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과 시행규칙 규정   에 의한 유자격자
 2) 입찰공고일 전일 본사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3)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   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   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4) 2013년 3월 현재 기준 단체급식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6개월 이상)
 5)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업체
 6)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사고당 3억원이상),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7) 납품(소,돼지,닭고기)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8)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재가 본 복지관에서 가능한 업체

3. 입찰서 제출
 1) 입찰서류 제출방법 : 내방(직접접수) 또는 우편접수
 2)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3년 3월 22일(금) ~ 2013년 3월 31일(일) 13:00까지
 3) 입찰서류 제출장소 : 용호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부산광역시 남구 이기대공원로 7)
 4)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개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등록 시 제출하   여야 합니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3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복지관에 귀속합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1) 개찰일시 : 2013년 4월 3일(수) 11:00
 2) 개찰장소 : 용호종합사회복지관 지하 회의실
 3) 낙찰자 결정 : 주요 취급품목 단가비교를 통해 최저총액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낙   찰자로 결정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급식   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2조  에 의하며, 낙찰 후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7. 입찰참가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인감증명도장 날인
 2) 입찰보증보험증권 사본(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 등기본 등본(법인일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음식물배상책임 보험가입증명서(1사고당 3억원이상),
  영업배상책임 보험가입증명서(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1부
 5) 식품판매업 신고필증(영업의 형태가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인 업체) 사본 1부
 6)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사본 1부
 7)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 1부
 8) 냉동․냉장 탑차(1t) 차량등록증 사본 및 임차계약서 1부
 9) 납품실적증명서 사본 1부
 10)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냉동, 냉장차량 확인 사진 1부
 11) 업체소개 및 제안서 1부
 12)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3) 단가견적서(소정양식) : 밀봉 후 인감도장 날인 - 4월 3일 공개 개찰

8. 기타사항
 1)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제출 전에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   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우리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3)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계약체   결시 계약이행증권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4)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우리 복지관 담당자(051-628-6737~9, 서은해 부장   / 공일형 팀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1식자재납품업체 선정관련.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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